슬롯 머신의 작동 방식

               슬롯 머신의 작동 방식

처음에 클럽은 도박 기계를 느긋한 게이머를위한 리디렉션으로 도입했습니다. 기존의 테이블 게임(예:블랙 잭 또는 크랩)과 달리 게임기는 베팅 정보가 필요하지 않으며 누구나 작은 베팅으로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카지노

이 생각은 어마 어마한 성취--도박 기계는 마침내 미국에서 연간 게임 혜택의 60%를 초과 받고,주변의 가장 잘 알려진 가장 생산적인 게임으로 전환 무릎 부상으로 이동했다.


의 혁신 도박 기계 마찬가지로 장기적으로 많이 변경되었습니다. 예시적인 기계 계획은 컴퓨터 제어 기계에 의해 완전히 대체되었습니다. 그러나 게임은 이전과 같이 계속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릴의 진행을 피벗 핸들을 가져옵니다(일반적으로 세)그들에 각인 사진이. 승리 또는 완전히 보정 라인,설문 조사 창에서 라인 사진 라인에 의해 정착 하지. 각 릴이 보상 라인을 따라 비슷한 승리 사진을 보여줍니다 오프 기회에,당신은 승리(특정 하나의 사진이 너무 어떤 경우에는 챔피언에 있습니다). 당신이 이길 합계--지불금--어떤 사진이 보상 라인을 따라 착륙하는지에 의존합니다.


이 글에서,우리는 릴이 현재의 게임 기계에서뿐만 아니라 기존의 기계 모델에서 압연 얻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도박 기계에서 승리 할 기회를 결정하는 것을 확인하고 관습적인 게임에서 잘 알려진 사소한 출발에서 체크 아웃 할 것입니다.


멀리 톱니 바퀴와 스위치의 복잡한 설정에서 예시적인 게임 기계 구성 칩. 초점 구성 요소는 릴을 지탱하는 금속 샤프트입니다. 이 갱구는 것을 가는 얻는 손잡이 체계와 연관됩니다. 감속 메커니즘은 회전 릴을 정지,센서는 지불금 프레임 워크에 릴의 장소를 부여. 처음에는 동전 식별자가 동전이 내장 된 것을 등록하고 핸들을 이동할 수 있도록 브레이크를 엽니 다.


이 구성 요소를 조율하기위한 꽤 몇 가지 방법이 있으며,업체는 장기적으로 많은 방법론을 시도,그래서 우리는 하나의 위임 계획에 제로 것이다. 필수 계획은 초점 샤프트에 장착 된 세 개의 릴을 통합합니다. 초점 샤프트는 마찬가지로 세 개의 릴과 관련된 세 개의 득점 원을 유지합니다. 초점 샤프트 아래의 두 번째 샤프트는 3 개의 노를 포함한 금속 조각 인 키커를지지합니다. 그들은 세 개의 원에 들여 쓰기에 밀어 수 있도록 키커 패들이 배치되어있다. 후속 샤프트 마찬가지로 관련 된 플러그,동그라미에 점수에 잠금 치아의 진행을 지지 한다.


키커 및 마개는 지원 상황에서 그(것)들에 확고하게 서 있는 봄과 둘 다 연관됩니다. 키커는 플러그가 제자리에 점점 판을 직면 개최하는 동안,원 뒤에 설정 개최됩니다.


당신이 도박 기계에 대한 아이디어를 끌어 시점에서,이 부분은 작업의 큰 거래를 할. 우리는 다음과 같은 세그먼트에서 발생하는 정확하게 무엇에 갠더를 취할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

손잡이 당기기

지불금

현대화 된 슬롯 머신

확률은 무엇입니까?

손잡이 당기기

개인이 도박 기계에 대한 아이디어를 끌어 후 행사의 진행이 발생.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추천

핸들은 앞으로(플레이어에 가까운)당겨,키커를 포착 스네어 시스템을 켭니다.

키커의 가장 먼 가장자리에 캐치는 제어 캠 조각을 얻고 앞으로 회전. 이 제어 캠과 관련된 톱니 바퀴의 진행을 선회. 봄은 그것의 유일한 위치 등을 맞댄 통제 캠을 당긴다,그러나 재료 집결은 그것을 광대하게 후에 다이얼을 돌린다--톱니 바퀴는 기계적인 연기로 대략 간다.

컨트롤 캠을 앞으로 돌리면 스프링 장착형 캠 플레이트가 기계 후면을 가로질러 닿습니다.

컨트롤 캠은 마찬가지로 득점 된 서클에서 플러그를 가져옵니다. 키커는 계속 이동,그것은 몇 캠 플레이트에 도착에 대한 플러그를 못살게 굴지. 이 설정 플러그를 잡아,그래서 플레이트와 릴은 기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핸들이 키커를 계속 움직이면서 키커 패들이 순간적으로 판을 앞으로 밀어냅니다. 핸들이 가능한 한 뒤로 당겨지고 키커가 판을 통과 한 시점에서 연결 시스템의 아래 부분이 기울어 진 표면에 대해 움직입니다. 성향은 올무를 앞으로 돌리며,이는 키커를 배출시킵니다.

키커 봄은 적당한 속도로 반대로 키커를 저크. 키커 패는 신속하게 릴을 돌려,원에 점수를 기록했다.

이 모든 사건 동안,제어 캠은 점차 다시 고유 한 위치로 받고있다. 이 반환 시점에서,그것은 다시 캠 플레이트를 밀어,이는 플러그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플러그를 쥐고 다양한 발견 캠 플레이트가 차례로 플러그를 각각 제공 할 수 있도록 위치하고 있습니다. 각 플러그는 앞으로 스프링과 상황에서 릴에 회사를 서 점수에 가져옵니다.

플레이어의 관점에 따르면,이 보이는 방법입니다. 플레이어는 핸들을 가져옵니다. 이 쿵,그리고 세 릴 회전 시작. 그런 다음,그 시점에서,세 개의 릴은 지불금(중요한 경우)에 의해 뒤쫓아 차례로 갑자기 멈 춥니 다. "차례로 각 정지"부분은 기대를 조립합니다. 주 릴이 큰 지분 이미지에서 멈추는 오프 기회에,다음 릴이 보난자인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멈추고 그 후에 마지막으로 세 번째 릴을 신뢰해야합니다. 세 가지 중 하나가 올바른 이미지를 선보일 경우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일반 기계 도박 기계는 궁극적으로 비교 표준에 떨어져 부서진 전기 기계에 대해 가져왔다. 전기 기계에서 릴은 엔진에 의해 회전되고 플러그는 대부분 솔레노이드에 의해 제정 되나 게임은 근본적으로 같은 방식으로 재생됩니다. 전기 기계는 사탕 기계에서 찾을 수있는 것과 유사한 프레임 워크,그리고 섬광 빛과 소리 프리젠 테이션을 돌보는 더 세련된 현금을 가지고있다.


프레임 워크의 두 종류에서,릴이 정지 접지 할 때,도박 기계 필수품은 플레이어가 승리 또는 손실 여부를 정독합니다. 다음 영역에서는 이러한 보증을 위한 몇 가지 프레임워크를 분석합니다.


지불금

게임 기계에 사용되는 많은 다른 지불금 프레임 워크가 있습니다. 아마 가장 쉬운 계획안에,큰 말뚝은 권선을 모는 원형안에 점수의 깊음을 견적해서 인정된다. 노력의 복지를 위해,우리는 벗겨진 도박 기계에서 이런 종류의 지불금 프레임 워크를 보게 될 것입니다. 이 기계는 동전의 한 종류를 인정,사진의 단지 하나의 승리 혼합이있다.


이 기계에 동전을 넣어 시점에서,그것은 간단한 경우에 빠진다. 케이스의 아래 부분은 차트에서 찾을 수 있듯이 금속 링키지와 연결된 모바일 음영입니다. 전형적으로,결합은 그늘을 닫아 붙든다. 기계가 마을 주위에 야단법석을 제기 할 때 그러나,세 번째 플러그는 동전이 기계에서 드롭 있도록 화면을 열고,연결을 이동합니다.


세 개의 원 중 하나마다 릴의 각 정지 위치에 대한 들여 쓰기가 있습니다. 큰 지분 정지에 대한 점수는 다른 정지보다 더 심오하다. 따라서 기본 릴이 큰 스테이크 정류장에 착륙 할 때 주 플러그는 다른 플러그보다 한쪽으로 더 멀리 이동합니다. 오프 기회에 후속 릴 너무 보난자에 중지,후속 플러그 마찬가지로 멀리 왼쪽으로 이동. 동일은 제 3 의 권선 및 마개를 위해 간다.


그러나 행운의 일부 스트로크에 의해 후속 릴이 큰 스테이크에서 멈 추면 후속 플러그가 가능한 한 점수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주요한 마개에는 그것지나서 이동에서 연속적인 마개를 후에 붙드는 캐치가 있는다. 따라서 후속 플러그에는 세 번째 플러그를 아래로 유지하는 캐치가 있습니다. 세 번째 플러그가 보난자 들여 쓰기에 가능한 한 멀리 들어가려면 첫 번째와 두 번째 릴이 큰 스테이크 그림에 도착해야합니다. 이 경우 시점에서,그늘은 모든 마지막 큰 지분 이후 재생 된 동전을 덤프 열립니다.


일반적으로,게임 기계는 사진의 특정 믹스에 다소 지불하고 보난자 조화에 완전히 지불이 계획의 더 복잡한 변종이있을 것이다.


몇 가지 전기 기계에 사용되는 또 하나의 유명한 프레임 워크에서 원은 연결된 금속 접촉의 진행을 가지고 있습니다. 릴이 멈추는 시점에서 접점 중 하나는 회로 기판에 유선 된 고정 접점과 연결됩니다. 이 라인을 따라 각 릴의 각 정류장은 전기 프레임 워크의 대체 스위치를 닫습니다. 셧 스위치의 특정 믹스(큰 지분 챔피언)지불금 악기를 작동하는 기계의 전기 회로를 설계합니다.


추가로 개발 된 프레임 워크는 광전 셀(그렇지 않으면 사진 다이오드라고도 함),빛에 표시 될 때 흐름을 생성하는 가젯을 사용하여 위치를 식별합니다. 이 프레임 워크에서 개구부의 진행은 외부 가장자리 주위에 피벗 원을 통해 관통됩니다. 사진 다이오드는 원의 1 개의 측에 놓이고,광원은 반대 측에 놓입니다. 판이 돌 때,빛은 사진 다이오드에 오프닝을 통해서 발광합니다. 플레이트의 개구부의 예는 사진 다이오드 전원의 비트의 비교 예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예에 비추어,전자 회로는 릴의 장소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현재의 게임 기계는 개보다는 기어를 사용. 우리는 그 다음에 조사 할 것입니다.


현대화 된 슬롯 머신

에볼루션카지노

대부분의 현재 게임 기계는 밀접하게 기존의 기계 모델을 닮은하기위한 것입니다,그러나 그들은 완전히 다른 뭔가 작동. 각 풀의 결과는 실제로 릴의 움직임이 아니라 기계 내부의 초점 컴퓨터에 의해 제한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What is 3D square poker and how to play it?

The Impact of Technology on Online Blackjack

How to Manage Your Bankroll in Online Blackj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