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큰 이야기를 가진 작은 바퀴

           룰렛:큰 이야기를 가진 작은 바퀴

룰렛은 존재에서 가장 유명한 클럽 게임 중 하나입니다-그리고 그것은 처음 플레이어와 경험이 풍부한 사람 같은 놀라운 결정의 적절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룰렛 휠이 어디에서 오는지 어떤 양을 알고 있습니까? 룰렛 이기는법

이 룰렛이 날조 된 방법과 그들이 오늘 만들어진있어 방법에 대한 자세한 데이터입니다.

누가 그것을 발명 했습니까?

룰렛은 예상했던 마지막 개인에 의해 날조되었다:블 레즈 파스칼,수학자.

그는 내기를 시도하지 않은,아직 오히려 끝없는
운동 기계의 연주를 만들고 싶어했다:단순히 원칙적으로 존재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젯,에너지 원없이 끊임없이 실행할 수있는 하나.

분명히,그것은 끝없는 운동 기계로서 이상적이지 않습니다:그것은 결국 멈추지만,그것이 베팅 장치로서 특별한 곳입니다.

음침한 룰렛 소문

룰렛은 상상도 할 수없는 거짓 척도의 대상이되었으며 그 대부분은 예상보다 더 기괴합니다.첫째,룰렛은 악마의 게임으로 알려져 사용. 왜? 숫자의 양이 분명히 666 에 달하기 때문에.

아직,그것은 어떤 수단에 의해 게임에 대 한 주위에 떠도는 유일한 험담:어떻게든,어떤 장소,그것은 룰렛의 디자이너는 그가 이길 수 없습니다 게임을 섞어서 이후 모든 것을 종료 하는 사람 이었다 실현 되었다. 그것은 거짓,분명히,아직 무서운.

룰렛 공

모두 모두,도대체 룰렛은 무엇을 사용하여 생산?

아이보리,우리는 더 설립 룰렛 공을 논의 할 때. 어쨌든,현재의 경우,생태계에 더 무해한 다른 재료,일반적으로 나일론 또는 아세틸에 대한 변경이 이루어졌습니다.

각 개별 룰렛 볼은 예상 할 수있는 방식으로 반응해야합니다:무게가 꺼져 있으면 비슷한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게임은 공평하지 않습니다.

바퀴에 대해 뭔가 말해야하지 않습니까?

실제 휠은 관습 적으로 나무로 만들어집니다-대부분의 경우,그것은 무게로 알려진 마호가니와 같은 무거운 나무이며 룰렛 볼과 똑같이 만들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룰렛 바퀴는 무게입니다:그들은 의도 된 것이고,그들에게 그들의 회전력을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상한 빈티지 바퀴

거대한 시장은 빈티지 룰렛 바퀴 거기 밖으로있다,당신은 개별 게임 룰렛을 가지고 희망하고 가정,당신은 주위에 굴을 파고 클럽 사용에서 제거 된 수많은 관찰 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구입 현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적절하게 청소해야한다는 것을 상기하십시오-그러나 습기를 매우 멀리 유지하십시오! -그리고 나무 파괴에서 그것을 방지 하기 위해 백 단 같은 기름으로 처리.

일부 드문 빈티지 룰렛 바퀴는 심지어 예외적 인"조작"유형 일 수 있습니다-실제로,그들은 존재하지만,사업이 명백하게 덜 통제되었을 때 돌아 왔던 것처럼 오늘날 우위에 가깝지 않습니다.

당신이 몇 시간에 찾을 수있는 가장 독특한 룰렛 바퀴 중 하나,여기에 유튜브에 게임 룸 회사에서 하나-에 점프 4:20 그들이 떨어져 무엇을 가지고 볼 수 있습니다!이 기사는 가능성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의 초기 아이디어에 대한 아마추어 운동입니다. 학습하는 동안 연구와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문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서 크라운 카지노 에 멜버른,호주,일부 룰렛 휠에는 18 개의 공백이 빨간색,18 개의 개구부가 어두운 음영 처리되고 1 개의 개구부(번호가 매겨진 0)가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빨간색과 어두운 공간은 마찬가지로 1 에서 36 까지 번호가 매겨집니다. (룰렛 바퀴의 일부가 추가로 두 배 제로가 있습니다,마찬가지로 녹색 색조,이는 거의 복사 집 속도.)

당신은 룰렛에서 다른'게임'또는'프레임 워크'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네 가지 잠재적 인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룰렛 게임방법

레드에 베팅:이 게임은 하나의 내기를 포함. 당신은 내기$1 레드에. 볼이 빨간색에 착륙하는 경우에 당신은 승리$1,어떤 경우에,당신은 잃을.

숫자에 베팅:이 게임은 하나의 내기를 포함. 당신은 내기$1 특정 번호에,말하다 17;공은 당신이 이길 수에 땅을 가정$35,어떤 경우에 당신은 잃을.

마틴 시스템:이 게임에서는,당신은 도박에 의해 시작$1 빨간색에. 당신이 잃을 경우,당신은 당신의 과거 내기를 두 배;당신이 이길 가정,당신은 내기$1 한 번 더. 당신이 이길 때까지 당신은 재생 계속$10,또는 내기 능가$100.

라부 체어 시스템:이 게임에서 당신은 숫자의 개요로 시작합니다.(1, 2, 3, 4). 물론 첫 번째의 양(처음$5 에서)빨간색에 숫자를 계속. 당신은 당신이 런 다운에서 첫 번째와 마지막 숫자를 삭제 승리 가정(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베팅 승리하는 경우에(2,3)이된다),어떤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런 다운의 먼 한계에 집계를 추가(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베팅을 잃게 가정하는 것은 그것이된다(1, 2, 3, 4, 5)). 당신의 개요가 비어있을 때까지이 상호 작용을 재탕,또는 내기 능가$100. 행운의 일부 스트로크에 의해 하나의 숫자가 개요에 남아있는 경우,물론 그 번호.

다양한 게임은 다른 연주 만남을 제공;예를 들어,일부는 당신이 더 자주 당신이 잃는 것보다 승리 할 수 있도록,일부는 더 이상 재생할 수 있도록,일부 비용은 더 재생,몇 가지 위험 더 주목할만한 불행. 이 문서의 요점은 첨부 된 표준에 네 가지 프레임 워크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게임 당 일반 보상

당신이 지배하는 게임의 범위

게임 당 정상적인 재생 시간,만든 베팅의 양에 의해 추정

당신이 잃을 수있는 가장 극단적 인 합계/승리

도박 프레임 워크에서 갠더를 취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 워크 1-레드에 베팅:기회의이 종류는 위키 백과에서 정의를 암시,'베르누이 재판'으로 알려져있다

가능성과 통찰력의 가설에서,베르누이 예선은 정확하게 두 가지 잠재적 인 결과,"성취"와"실망"과 불규칙한 분석이다,진행의 가능성은 조사를 주도 할 때마다 유사하다.

이 상황에서 승리는 공이 붉은 색조로 모든 오프닝에 착륙하는 경우로 특징 지어집니다.

섹션 1:이 프레임 워크가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결합 될 때 얻은 합계에 대한 가상의 가능성을 확인합시다.

18/37 이 승리 할 가능성이있는 경우,19/37 은 패배 할 가능성입니다(우리는 18 개의 어두운 공간과 1 개의 녹색 개구부 중 하나에 공이 착륙 할 수있는 기회를 잃습니다),$1 및-$1 은 성공/불행의 상황에서 개별적으로 획득 한 합계입니다.

추신:부정적인 달러는 때 손실 현금을 보여줍니다 무료 내기.

이것은 당신이 잃을 의미($0.027)연주 때마다. (누가 상상할 수)이것은 또한 당신이 충분히 충분히 게임을 가정하는 것을 우리에게 보여줍니다,당신은 의심 할 여지없이 것 무료 카지노에서 현금. 그 이유는 합계 주요 베팅에서 기권 한다.

레크리에이션 구성 과정:여기 아이디어는이 실질적으로 여러 번 플레이하고 우리의 가설적인 결과가 조사와 조화를 이루고 실제로이 라인을 따라 도박에 대한 다른 매혹적인 현실을 볼 수있는 기회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레크리에이션 디자인 목표 :

룰렛 게임을 재생하는 용량을 계획(승리의 확률 18/37)

이 게임을 여러 번 플레이하고 원 합계를 반환

재생 게임에서 이러한 보상을 총.

시스템 1 에 대한 재연 결과:

100000 예선 후 원 평균:-0.02642(색인 코드)

테스트 결과 대 가상의 결과를 찾고:

오류 수준=2.14%

이것은 우리의 재판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고백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이 게임을 충분히 오래 플레이한다고 가정하면 가설 적으로 제안 된 존중으로 통합 된 총합의 평균을 볼 수 있습니다.

섹션 2:승리의 비율:이 경기에 대한 숫자 지배는 다음과 같은 가설 적으로 동일합니다

100000 예선 복제 게이지:0.48651(부록의 코드)

속도 실수=-0.0061%

섹션 3:예상 재생 시간=1 내기(게임은 계속 진행 1 묘사에 따라 내기 관절 언급되고)

섹션 4:최대 현금 플레이어는 잃을 수 있습니다/승리=$1(게임 계획에 의해)이 프레임 워크는 지속됩니다 1 주기.

우리는 베팅 프레임 워크 2(숫자에 베팅)에서 갠더를 가져가는 방법에 대해…

이 상황에서 주요 구별,당신은 아마도 볼이 당신이 내기 수에 땅을 가정 경기를 지배. 이 의미 1/37 경기를 지배에서 촬영(당신은 어떤 수에 내기를 넣을 수 있습니다 예상 0)

합계는 마찬가지로$35 로 변경되어 숫자 7 에 베팅하고 볼이 그 위에 착륙한다고 가정 할 때$1 의 고유 한 베팅은$35 달러의 보상을 산출합니다.

당신 모두 나 께 다는 오프 기 래 가 다고:

섹션 1:이 일치가 재생 될 때 지배되는 합계에 대한 가상의 가능성을 계산합시다

여기서 1/37 승리의 가능성이다,$35 합 원,36/37 손실의 가능성이다,-$1 현금 손실.

100000 예선 후 평균 합계 원에 대한 재연 결과=-0.0265

속도 실수=1.85%

섹션 2:승리의 비율:이론적으로 승리의 정도는 다음과 같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

100000 예선 이후 지배 게임의 수에 대한 재생 결과:0.02584(백분율 실수 4.296%)

섹션 3:재생 시간은 1 베팅입니다

섹션 4:손실 될 수있는 최대 합계는$1 입니다.

섹션 5:승리 할 수있는 최대 합계는$35 입니다

도박 프레임 워크에서 간더를 취할 수 있습니다 3,마틴 도박.

이 배열에서 빨간색으로 1 달러를 베팅하는 것으로 시작한다는 것을 검토하십시오. 당신이 잃을 가정,당신은 당신의 과거 내기를 두 배;당신이 이길 경우,당신은 내기$1 한 번 더. 당신이 이길 때까지 당신은 재생 계속$10,또는 내기 능가$100.

우리는 복사 정품 상황 즉,아무도 무한한 현금이 없습니다와 일부 프레임 워크 제한을 알고 있고 두 번째는 어떤 선수가 베팅 할 수있는 가장 극단적 인 합계를 제한하는 클럽에서 실제 도박 커버가 있습니다,이 방법론의 잘못된 활용을 이길. 룰렛

우리는 합계에 대한 가상의 가정이 없습니다 원 그래서 방법에 대해 우리는 재생에서 결과를 확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What is 3D square poker and how to play it?

The History of Blackjack

Is Online Blackjack Legal in South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