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큰 이야기를 가진 작은 바퀴

           룰렛:큰 이야기를 가진 작은 바퀴

룰렛은 존재에서 가장 유명한 클럽 게임 중 하나입니다-그리고 그것은 처음 플레이어와 경험이 풍부한 사람 같은 놀라운 결정의 적절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룰렛 휠이 어디에서 오는지 어떤 양을 알고 있습니까? 룰렛 이기는법

이 룰렛이 날조 된 방법과 그들이 오늘 만들어진있어 방법에 대한 자세한 데이터입니다.

누가 그것을 발명 했습니까?

룰렛은 예상했던 마지막 개인에 의해 날조되었다:블 레즈 파스칼,수학자.

그는 내기를 시도하지 않은,아직 오히려 끝없는
운동 기계의 연주를 만들고 싶어했다:단순히 원칙적으로 존재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젯,에너지 원없이 끊임없이 실행할 수있는 하나.

분명히,그것은 끝없는 운동 기계로서 이상적이지 않습니다:그것은 결국 멈추지만,그것이 베팅 장치로서 특별한 곳입니다.

음침한 룰렛 소문

룰렛은 상상도 할 수없는 거짓 척도의 대상이되었으며 그 대부분은 예상보다 더 기괴합니다.첫째,룰렛은 악마의 게임으로 알려져 사용. 왜? 숫자의 양이 분명히 666 에 달하기 때문에.

아직,그것은 어떤 수단에 의해 게임에 대 한 주위에 떠도는 유일한 험담:어떻게든,어떤 장소,그것은 룰렛의 디자이너는 그가 이길 수 없습니다 게임을 섞어서 이후 모든 것을 종료 하는 사람 이었다 실현 되었다. 그것은 거짓,분명히,아직 무서운.

룰렛 공

모두 모두,도대체 룰렛은 무엇을 사용하여 생산?

아이보리,우리는 더 설립 룰렛 공을 논의 할 때. 어쨌든,현재의 경우,생태계에 더 무해한 다른 재료,일반적으로 나일론 또는 아세틸에 대한 변경이 이루어졌습니다.

각 개별 룰렛 볼은 예상 할 수있는 방식으로 반응해야합니다:무게가 꺼져 있으면 비슷한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게임은 공평하지 않습니다.

바퀴에 대해 뭔가 말해야하지 않습니까?

실제 휠은 관습 적으로 나무로 만들어집니다-대부분의 경우,그것은 무게로 알려진 마호가니와 같은 무거운 나무이며 룰렛 볼과 똑같이 만들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룰렛 바퀴는 무게입니다:그들은 의도 된 것이고,그들에게 그들의 회전력을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상한 빈티지 바퀴

거대한 시장은 빈티지 룰렛 바퀴 거기 밖으로있다,당신은 개별 게임 룰렛을 가지고 희망하고 가정,당신은 주위에 굴을 파고 클럽 사용에서 제거 된 수많은 관찰 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구입 현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적절하게 청소해야한다는 것을 상기하십시오-그러나 습기를 매우 멀리 유지하십시오! -그리고 나무 파괴에서 그것을 방지 하기 위해 백 단 같은 기름으로 처리.

일부 드문 빈티지 룰렛 바퀴는 심지어 예외적 인"조작"유형 일 수 있습니다-실제로,그들은 존재하지만,사업이 명백하게 덜 통제되었을 때 돌아 왔던 것처럼 오늘날 우위에 가깝지 않습니다.

당신이 몇 시간에 찾을 수있는 가장 독특한 룰렛 바퀴 중 하나,여기에 유튜브에 게임 룸 회사에서 하나-에 점프 4:20 그들이 떨어져 무엇을 가지고 볼 수 있습니다!이 기사는 가능성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의 초기 아이디어에 대한 아마추어 운동입니다. 학습하는 동안 연구와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문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서 크라운 카지노 에 멜버른,호주,일부 룰렛 휠에는 18 개의 공백이 빨간색,18 개의 개구부가 어두운 음영 처리되고 1 개의 개구부(번호가 매겨진 0)가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빨간색과 어두운 공간은 마찬가지로 1 에서 36 까지 번호가 매겨집니다. (룰렛 바퀴의 일부가 추가로 두 배 제로가 있습니다,마찬가지로 녹색 색조,이는 거의 복사 집 속도.)

당신은 룰렛에서 다른'게임'또는'프레임 워크'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네 가지 잠재적 인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룰렛 게임방법

레드에 베팅:이 게임은 하나의 내기를 포함. 당신은 내기$1 레드에. 볼이 빨간색에 착륙하는 경우에 당신은 승리$1,어떤 경우에,당신은 잃을.

숫자에 베팅:이 게임은 하나의 내기를 포함. 당신은 내기$1 특정 번호에,말하다 17;공은 당신이 이길 수에 땅을 가정$35,어떤 경우에 당신은 잃을.

마틴 시스템:이 게임에서는,당신은 도박에 의해 시작$1 빨간색에. 당신이 잃을 경우,당신은 당신의 과거 내기를 두 배;당신이 이길 가정,당신은 내기$1 한 번 더. 당신이 이길 때까지 당신은 재생 계속$10,또는 내기 능가$100.

라부 체어 시스템:이 게임에서 당신은 숫자의 개요로 시작합니다.(1, 2, 3, 4). 물론 첫 번째의 양(처음$5 에서)빨간색에 숫자를 계속. 당신은 당신이 런 다운에서 첫 번째와 마지막 숫자를 삭제 승리 가정(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베팅 승리하는 경우에(2,3)이된다),어떤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런 다운의 먼 한계에 집계를 추가(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베팅을 잃게 가정하는 것은 그것이된다(1, 2, 3, 4, 5)). 당신의 개요가 비어있을 때까지이 상호 작용을 재탕,또는 내기 능가$100. 행운의 일부 스트로크에 의해 하나의 숫자가 개요에 남아있는 경우,물론 그 번호.

다양한 게임은 다른 연주 만남을 제공;예를 들어,일부는 당신이 더 자주 당신이 잃는 것보다 승리 할 수 있도록,일부는 더 이상 재생할 수 있도록,일부 비용은 더 재생,몇 가지 위험 더 주목할만한 불행. 이 문서의 요점은 첨부 된 표준에 네 가지 프레임 워크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게임 당 일반 보상

당신이 지배하는 게임의 범위

게임 당 정상적인 재생 시간,만든 베팅의 양에 의해 추정

당신이 잃을 수있는 가장 극단적 인 합계/승리

도박 프레임 워크에서 갠더를 취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 워크 1-레드에 베팅:기회의이 종류는 위키 백과에서 정의를 암시,'베르누이 재판'으로 알려져있다

가능성과 통찰력의 가설에서,베르누이 예선은 정확하게 두 가지 잠재적 인 결과,"성취"와"실망"과 불규칙한 분석이다,진행의 가능성은 조사를 주도 할 때마다 유사하다.

이 상황에서 승리는 공이 붉은 색조로 모든 오프닝에 착륙하는 경우로 특징 지어집니다.

섹션 1:이 프레임 워크가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결합 될 때 얻은 합계에 대한 가상의 가능성을 확인합시다.

18/37 이 승리 할 가능성이있는 경우,19/37 은 패배 할 가능성입니다(우리는 18 개의 어두운 공간과 1 개의 녹색 개구부 중 하나에 공이 착륙 할 수있는 기회를 잃습니다),$1 및-$1 은 성공/불행의 상황에서 개별적으로 획득 한 합계입니다.

추신:부정적인 달러는 때 손실 현금을 보여줍니다 무료 내기.

이것은 당신이 잃을 의미($0.027)연주 때마다. (누가 상상할 수)이것은 또한 당신이 충분히 충분히 게임을 가정하는 것을 우리에게 보여줍니다,당신은 의심 할 여지없이 것 무료 카지노에서 현금. 그 이유는 합계 주요 베팅에서 기권 한다.

레크리에이션 구성 과정:여기 아이디어는이 실질적으로 여러 번 플레이하고 우리의 가설적인 결과가 조사와 조화를 이루고 실제로이 라인을 따라 도박에 대한 다른 매혹적인 현실을 볼 수있는 기회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레크리에이션 디자인 목표 :

룰렛 게임을 재생하는 용량을 계획(승리의 확률 18/37)

이 게임을 여러 번 플레이하고 원 합계를 반환

재생 게임에서 이러한 보상을 총.

시스템 1 에 대한 재연 결과:

100000 예선 후 원 평균:-0.02642(색인 코드)

테스트 결과 대 가상의 결과를 찾고:

오류 수준=2.14%

이것은 우리의 재판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고백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이 게임을 충분히 오래 플레이한다고 가정하면 가설 적으로 제안 된 존중으로 통합 된 총합의 평균을 볼 수 있습니다.

섹션 2:승리의 비율:이 경기에 대한 숫자 지배는 다음과 같은 가설 적으로 동일합니다

100000 예선 복제 게이지:0.48651(부록의 코드)

속도 실수=-0.0061%

섹션 3:예상 재생 시간=1 내기(게임은 계속 진행 1 묘사에 따라 내기 관절 언급되고)

섹션 4:최대 현금 플레이어는 잃을 수 있습니다/승리=$1(게임 계획에 의해)이 프레임 워크는 지속됩니다 1 주기.

우리는 베팅 프레임 워크 2(숫자에 베팅)에서 갠더를 가져가는 방법에 대해…

이 상황에서 주요 구별,당신은 아마도 볼이 당신이 내기 수에 땅을 가정 경기를 지배. 이 의미 1/37 경기를 지배에서 촬영(당신은 어떤 수에 내기를 넣을 수 있습니다 예상 0)

합계는 마찬가지로$35 로 변경되어 숫자 7 에 베팅하고 볼이 그 위에 착륙한다고 가정 할 때$1 의 고유 한 베팅은$35 달러의 보상을 산출합니다.

당신 모두 나 께 다는 오프 기 래 가 다고:

섹션 1:이 일치가 재생 될 때 지배되는 합계에 대한 가상의 가능성을 계산합시다

여기서 1/37 승리의 가능성이다,$35 합 원,36/37 손실의 가능성이다,-$1 현금 손실.

100000 예선 후 평균 합계 원에 대한 재연 결과=-0.0265

속도 실수=1.85%

섹션 2:승리의 비율:이론적으로 승리의 정도는 다음과 같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

100000 예선 이후 지배 게임의 수에 대한 재생 결과:0.02584(백분율 실수 4.296%)

섹션 3:재생 시간은 1 베팅입니다

섹션 4:손실 될 수있는 최대 합계는$1 입니다.

섹션 5:승리 할 수있는 최대 합계는$35 입니다

도박 프레임 워크에서 간더를 취할 수 있습니다 3,마틴 도박.

이 배열에서 빨간색으로 1 달러를 베팅하는 것으로 시작한다는 것을 검토하십시오. 당신이 잃을 가정,당신은 당신의 과거 내기를 두 배;당신이 이길 경우,당신은 내기$1 한 번 더. 당신이 이길 때까지 당신은 재생 계속$10,또는 내기 능가$100.

우리는 복사 정품 상황 즉,아무도 무한한 현금이 없습니다와 일부 프레임 워크 제한을 알고 있고 두 번째는 어떤 선수가 베팅 할 수있는 가장 극단적 인 합계를 제한하는 클럽에서 실제 도박 커버가 있습니다,이 방법론의 잘못된 활용을 이길. 룰렛

우리는 합계에 대한 가상의 가정이 없습니다 원 그래서 방법에 대해 우리는 재생에서 결과를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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