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의 흥망성쇠는 무엇이 고객을 멀어지게 하는지 보여줍니다
블랙잭의 흥망성쇠는 무엇이 고객을 멀어지게 하는지 보여줍니다
학자, 수학자, 그리고 진정한 승리의 방법을 좋아하는 개인을 위한 게임입니다. 꽤 오랜 시간 동안 어두웠고, 그 당시에는 유명했고, 현재는 흐려졌습니다. 블랙잭은 실제로 중요한 것은 실제 항목이 아니라 클라이언트가 이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증거입니다. 에볼루션카지노 블랙잭
블랙잭 라운드는 18세기 중반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미국인들이 게임에 현재 구조를 부여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베팅 관심 분야(예: 포커)와 같은 방식으로 프랑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21이라고 하는 게임의 목적은 기본입니다. 플레이어는 두 장의 카드를 받고 판매자는 두 장의 카드를 얻습니다. 그 중 하나만 테이블에 눈에.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플레이어는 히트(다른 카드를 얻음), 스탠드, 스플릿(두 개의 구별할 수 없는 카드를 관리할 때마다, 예를 들어 2개의 8 카드를 관리할 때마다) 또는 투폴드 다운(베팅을 2배로 하고 1을 얻고 1만 가져옴) 중에서 선택합니다. , 새 카드). 기존 지침에 따르면 특징적인 블랙잭(플레이어가 에이스와 10점짜리 카드를 뽑음)은 3~2개의 비용을 지불합니다. 즉, $100 베팅은 $150를 반환합니다. 나머지 베팅은 모두 현금으로 지불합니다. 플레이어가 판매자보다 먼저 버스트한다고 가정하면 그는 지고 플레이어와 판매자가 동점인 경우 푸시입니다(어느 쪽도 이기지 않음). 약 200년 동안 블랙잭은 벤치워머에 비유될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1950년대까지 라스베이거스에서 가장 유명한 클럽 게임은 크랩스(Craps)였습니다. 크랩스(Craps)는 장난꾸러기 소셜 게임으로, Guys and Dolls에서 일반적으로 아름답습니다. 주사위가 뜨거울 때 크랩은 파티였고, 그렇지 않을 때는 모두가 함께 경험했습니다. 블랙잭은 역설적이게도 모든 플레이어가 독점적으로 판매자와 경쟁하는 게임이며 종종 서로가 경쟁하는 게임입니다. 필수 절차를 잘못 밟고 서 있을 때 명중하는 초보자 플레이어는 "판매자의 10개 가져오기"에 대해 책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역설적이게도 Sky Masterson이 알고 있는 것처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여성이 아닌 카르마의 기발한 개념에 대한 비난을 받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분리된 학문적 블랙잭은 어떻게 옆으로 튼튼하고 만족스러운 크랩을 밀어냈습니까? 수학은 시험에 들 때는 두려울 수 있지만 돈을 벌 수 있을 때는 단호하게 다정합니다. 1956년, 블랙잭 연대기에서 볼드윈 무리로 기록된 미군 수학자 4명으로 구성된 그룹은 미국 통계 협회 저널(Journal of the American Statistical Association)에 게임 규칙의 숫자적으로 올바른 배열을 흥미롭게 묘사한 기사를 배포했습니다. . 기본 시스템으로 알려진 이 방법론은 플레이어에게 어떤 손으로든 계속하는 방법을 지시합니다.
흠잡을 데 없이 실행되는 기본 시스템은 집 가장자리를 거의 아무것도 자르지 않게 하여 일부 사람들의 양말을 떨어뜨렸습니다. 그리고 그 시점에서 1962년 UCLA 수학 Ph.D. Ed Thorp는 전체 인구에게 카드를 세어(플레이에 남아 있는 고귀한 카드의 수를 모니터링하여) 플레이어가 실제로 하우스를 압도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 최신 소프트 커버인 Beat Dealer를 배포했습니다. .
이것은 입자를 이별하는 것과 비교할 수 있는 위대하고 변덕스러운 힘이 방출되는 것이었습니다. 훌륭하고 훈련된 선수는 어느 정도 측정 가능하게 클럽을 이길 수 있습니다. 블랙잭은 즉시 클럽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으로 변모했지만 도박 클럽 감독관의 근본적인 열광은 모든 플레이어가 그들이 받아들이고 싶어하는 만큼 훈련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면서 주의력으로 부드러워졌습니다.블랙잭 게임방법
1960년대부터 블랙잭의 명성은 교육적입니다. 실제 게임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형식이 없었고 게임을 더 친근하게 만들려는 노력도 없었고 클라이언트에 대한 노력도 없초기 단계는 섬세한 17(프로, 11 또는 1, 6을 고려할 수 있는 프로)을 관리할 때 판매자가 행동하는 방식에 대한 지침을 변경하는 것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판매자는 델리케이트 17에 머물렀습니다. 판매자가 델리케이트 17에 카드를 한 장 더 가져오도록 지침을 조정하면 하우스 에지에 약 0.2%가 추가되었습니다. 많은 것 같지는 않지만, 특히 가장자리가 거의 아무것도 없는 게임에서 더해지는 것입니다. 멀티 데크 신발, 짝을 나누는 선택을 제한하는 것, 프로그램된 셔플은 도박 클럽의 주요 관심사에 추가하기 위한 하우스 승인의 지침에 대한 약간의 변경 사항이었으며 일시적으로 그들이 가질 수도 있지만 장기간에 걸쳐 있을 수 있습니다. 일부 고객을 몰아냈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유죄는 6:5 블랙잭이었습니다. 라스베가스 클럽에서 비참할 정도로 정상적인 이 버라이어티는 블랙잭의 지불금을 3:2에서 6:5로 줄입니다. 세 번째 구절에서 축하했던 $150의 승리는 현재 $120에 불과합니다. 스포어 드라이브가 Star Trek 이상주의자와 함께 했던 것처럼 진정한 블랙잭 플레이어에게도 적용되었으며 이는 모두 훌륭하고 훌륭합니다.
6:5와 다른 가장자리 쿠션 결정 변경을 옹호하는 사람들은 지금까지 대부분의 고객이 차이점에 대한 단서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클럽 플로어를 거닐다가 웃는 선수들로 가득 찬 6:5 테이블을 보는 것이 맞을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숫자는 다른 이야기를 설명합니다.
2000년경부터 네바다주의 블랙잭 테이블의 수는 31% 이상 감소했습니다. 실제로, 블랙잭에서 갬블링 클럽이 얻는 금액은 아직 변경되지 않았으며 일부에서는 주장할 수 있으므로 상황이 단순히 끔찍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확장을 고려할 때 네바다 도박 클럽이 블랙잭에 성공한 합계는 46% 감소했습니다.
여러 주에 대한 클럽 베팅의 발전은 블랙잭 자체의 타고난 어떤 것보다 잘못이 더 크다고 말할 수 있으며 어느 정도는 옳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네바다의 바카라와 스포츠 베팅은 최근 몇 년 동안 진정으로 추가되었습니다. 그 게임은 일반적으로 블랙잭의 벨트 고정에 반대했습니다. 또한 후퇴비와 유급 스트립 정지도 6:5 블랙잭의 맹렬함을 끌어들였다.
블랙잭의 그림은 게임 테이블을 지나갑니다. 숙박, 음식, 심지어 말까지 무엇이든 남에게 제공하는 개인은 집중해야 합니다. 매우 실망스러울 수 있지만 고객이 무엇을 좋아하고 무엇을 좋아하지 않는지 처리할 수 없습니다. 그들이 일반적으로 가장 주목할만한 물건을 골라서 우리가 간단한 생활을 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은 우연한 기회에 우리 사업에 특별한 것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클라이언트는 그것이 자신에게 적절한 배치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선택합니다. 더욱이 그것은 가장 눈에 띄게 끔찍한 것이 아닙니다. 서류상으로 카드 카운팅은 게임을 깨는 게임이었지만 실제로는 카운팅이 예상보다 더 어렵기 때문에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졌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진정한 플레이어가 차이점을 확인하기 위해 모든 것을 플레이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가상의 승리 가능성이 줄어들면서 게임의 매력이 흐려졌습니다.
클럽은 어떤 경우에도 약간의 갉아먹은 부분만 면도하면 지지자들이 그것을 능가할 때 인정하고 지갑으로 투표하는 것을 관찰했습니다.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했을 때, 안절부절 못하는 클럽 관리자는 종종 게임을 덜 매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이후 블랙잭은 클럽에도 불구하고 클라이언트가 최소한 이따금씩 이기는 방법을 찾아냈다는 이유로 발전했습니다. 수년 동안 블랙잭은 테이블의 지배자였습니다. 이 게임은 2008년 영화인 21세 이후에 회복되기까지 했습니다. MIT 카운팅 그룹의 진정한 모험에 의존하고 다른 나이를 알게 된 카운팅 그룹입니다. 어쨌든 영원히 지속되는 것은 없으며 라스베가스 스트립에서는 어쨌든 블랙잭이 최근 아시아 슈퍼 핫샷이 좋아하는 바카라의 지원 역할을 맡았습니다. 블랙잭
그러나바카라, 갬블링 머신 및 다양한 게임의 경쟁이 블랙잭에 해를 끼치는 주된 것은 아닙니다.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기대하는 잠재적 이득에 대해 항상 불편해했던 수많은 구단장은 게임을 보다 생산적으로 만들기 위한 최종 목표로 플레이어의 우위를 상당 부분 깎아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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