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 웹 기반 게임

                          룰렛 웹 기반 게임

룰렛(프랑스어: "작은 바퀴"), 작은 공(다른 방향으로 회전)이 회전하는 바퀴의 빨간색 또는 둔한 번호 공간에서 멈출지 여부에 베팅하는 내기 게임. 내기는 바퀴의 구분을 식별하기 위해 개별 테이블에 배치됩니다. 그것은 행성의 한쪽에서 다른 쪽까지 클럽에서 재생됩니다. 룰렛은 화폐 게임이며 모든 내기는 예를 들어 게임의 집이나 소유주와 같이 은행에 입금됩니다. 주요 내기 게임으로서, 그것은 미국과 카리브해 섬에서 널리 퍼져 있는 다른 것들, 특히 크랩, 블랙잭 및 포커로 대체되었습니다. 룰렛 이기는법

룰렛의 시작에 대한 특이한 설명에는 17세기 프랑스 수학자 블레즈 파스칼, 프랑스 성직자, 그리고 룰렛을 만든 중국인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 룰렛은 도미니카회 장관들이 프랑스로 가져왔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실제로, 룰렛은 18세기 프랑스에서 더 정착된 게임인 hoca와 portique에서 추론되었으며 1716년 보르도에서 현재 이름으로 처음 언급되었습니다. 나중에 몇 가지 변경 사항을 통해 룰렛은 현재 계획과 바퀴 구조를 1790년경에 완성했습니다. 이는 즉시 유럽 클럽 및 내기 설정에서 중요한 게임으로 지위를 획득했습니다. 1836년부터 1933년까지 프랑스에서는 룰렛이 금지되었습니다. 룰렛

장비

룰렛 테이블은 2개의 섹션으로 구성됩니다. 하나는 룰렛 계획이라고 하는 진정한 흥정 내기 디자인입니다. 룰렛 테이블에는 두 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하나는 룰렛 바퀴가 한쪽을 강조하는 단독 베팅 계획이고 다른 하나는 바퀴가 가운데에 있는 두 가지 구성입니다. 바퀴는 평평한 평면에서 회전합니다.

녹색 베이로 새겨진 기존 배열의 제목은 숫자 0(유럽 스타일) 또는 숫자 0과 00(미국 스타일, 비록 이 바퀴가 18~19세기에 유럽에서도 사용되었지만)을 포함하는 공간입니다. ). . 배열의 기본 부분은 연속적으로 번호가 매겨진 36개의 직사각형 공간으로 구성되고 다시 빨간색과 흐릿한 톤으로 구성되며 각각 12개 공간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숫자 바로 아래에는 3개의 빈 공간이 있습니다(특정 계획에서 "2:1"로 표시되고 테이블의 플레이어 쪽에 위치). 이들 중 한쪽 또는 다른 쪽을 따라 또는 단편의 한쪽을 따라 "Initial 12", "Second 12" 및 "Third 12"로 미국식 구성으로 확인된 직사각형 공간이 있습니다. 유럽식 계획에서 이러한 용어는 "12p"(première), "12m"(기후) 및 "12d"(dernière douzaine)입니다. 6개의 추가 공간은 "red"(rouge), "dim"(noir), "even"(페어), "odd"(무능력), "1–18"(낮음 또는 manque) 및 "19–36"입니다. 선택한. "(더 높거나 구식).

룰렛 휠은 튼튼한 나무 판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간 올라갑니다. 가장자리 주위에는 분리기 또는 응력으로 알려진 금속 패키지가 있으며 그 사이의 구획 또는 주머니는 Roulette Crupees에서 카약이라고 합니다. 다시 빨간색과 희미하게 칠해진 이 플롯 중 36개는 1에서 36까지 순차적으로 번호가 매겨지지 않았습니다. 유럽식 바퀴의 경우 녹색으로 칠해진 37번째 구획은 이미지 0을 전달하고 미국식 바퀴의 경우 두 개의 역 녹색 구획을 나타냅니다. 휠은 0과 00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휠의 샤프트는 마찰이 거의 없는 이상적인 회전을 위해 완벽하게 계획되었습니다.

표준 룰렛 테이블은 최대 10개의 휠 검사(일반적으로 칩이라고 함)의 일련의 작업을 사용합니다. 각 세트는 틀림없이 숨겨져 있습니다. 각각은 정기적으로 300개의 칩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각 플레이어에 대해 하나의 세트가 있습니다. 칩은 일반적으로 고독한 기본 가치가 있지만 일부 클럽에서는 더 낮은 평가를 받는 칩도 판매합니다. 칩의 그늘은 칩의 가치가 아니라 플레이어를 나타냅니다. 플레이어가 더 높은 가치의 칩을 구매해야 하는 시점에서 크루피어는 구매한 칩과 대조되는 테이블의 숨겨진 칩 더미에 그 가치를 나타내는 마커를 놓습니다.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베팅 클럽은 모든 게임 테이블에서 베팅할 수 있는 칩을 예외적으로 평가했습니다. 룰렛 칩과 달리 숫자 값이 있습니다. 룰렛을 이기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내기

룰렛으로 진행되는 내기를 기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1) 직선형 또는 단일 숫자(en plein), 칩은 0(미국 디자인의 경우 00으로 계산)을 포함하여 배열의 한 자리에 명확하게 배치됩니다. , 칩이 번호를 묶는 선에 닿지 않도록 합니다. 승리한 단일 숫자 배팅은 35:1을 지불합니다(모든 단위 배팅에서 이긴 플레이어는 자신의 배팅을 인정하고 35단위로 절충합니다). (2) 분할 또는 두 자리(à cheval), 칩은 두 숫자를 분리하는 임의의 라인에 놓입니다. 둘 다 이기면 결과 확률은 17:1이다. (3) 거리 또는 세 자리 숫자(평면 교차), 칩이 계획의 외부 라인에 설정되어 있는 경우 각 숫자가 칩의 다른 방향으로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베팅 클럽은 모든 게임 테이블에서 베팅할 수 있는 칩을 예외적으로 평가했습니다. 룰렛 칩과 달리 숫자 값이 있습니다. 룰렛을 이기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내기 룰렛 게임방법

룰렛으로 진행되는 내기를 기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1) 직선형 또는 단일 숫자(en plein), 칩은 0(미국 디자인의 경우 00으로 계산)을 포함하여 배열의 한 자리에 명확하게 배치됩니다. , 칩이 번호를 묶는 선에 닿지 않도록 합니다. 승리한 단일 숫자 배팅은 35:1을 지불합니다(모든 단위 배팅에서 이긴 플레이어는 자신의 배팅을 인정하고 35단위로 절충합니다). (2) 분할 또는 두 자리(à cheval), 칩은 두 숫자를 분리하는 임의의 라인에 놓입니다. 둘 다 이기면 결과 확률은 17:1이다. (3) 거리 또는 세 자리 숫자(평면 교차), 칩이 계획의 외부 라인에 설정되어 있는 경우 각 숫자가 칩의 다른 방향으로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3개의 숫자 중 하나에 대한 후속 가능성은 11:1입니다.(4) 4개의 숫자 사이의 선이 수렴하는 위치에 칩이 배치되는 정사각형, 1/4, 모서리 또는 4개의 숫자(en carré)입니다. . 후속 가능성은 8:1입니다. (5) 사이드라인과 두 "스트리트" 사이의 라인에서 칩이 만나는 라인 또는 6-숫자(6세 또는 교차점 6); 후속 가능성은 5:1입니다. (6) 부분(콜론) 또는 12자리, 칩은 3개의 빈 공간 중 하나에 설정됩니다(일부 계획에는 "첫 번째", "두 번째" 및 "세 번째"가 있는 세 개의 사각형이 계단식으로 표시됨). 따라서 계획의 아래쪽 부분은 공간 전체에 걸쳐 각 숫자를 위태롭게 합니다. 후속 가능성은 2:1입니다. (7) 동인 또는 12자리, 칩이 1-12, 13-24 또는 25-36을 모두 위태롭게 하는 "12" 배열의 공간 중 하나에 설정됩니다. 후속 가능성은 2:1입니다. (8) "1-18"(manque) 또는 "19-36"(이전 스타일)을 선택하여 계획 공간에 칩을 넣을 낮거나 큰 숫자입니다. 결과는 심지어 돈입니다. (9) "dim"(느와르) 또는 "red"(루즈)로 표시된 공간에 칩이 설정된 평면 공간에 둔하거나 붉은 조랑말보다; 결과는 심지어 돈입니다. (10) "홀수"(미약) 또는 "짝수"(세트)로 표시된 공간에 있는 홀수 또는 엄청난 수의 칩; 결과는 심지어 돈입니다.

단일 0이 있는 구성(유럽 스타일)에서는 연속된 숫자가 있는 2-숫자 베팅, 1과 2 또는 2와 3이 있는 3-숫자 베팅, 4-숫자 베팅에서 0이 회수될 수 있습니다. 이 내기에 대한 표준 기회에 1, 2 및 3. 미국식 0과 00을 활용하여 5자리 라인 내기도 상상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0과 00에서 1, 2, 3을 분리하는 선의 변의 수렴에 칩을 놓고 후속 가능성은 6.에서 1입니다.

극장

참여하는 크루피어(판매자) 중 한 명이 플레이어에게 내기를 걸도록 요청할 때 게임이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숫자, 구색 또는 승리를 희망하는 요청에 따라 구조물의 공간에 칩을 놓습니다.

대부분의 크루피의 경우 바퀴가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기 시작하고 나중에 작은 상아 또는 플라스틱 공이 그릇의 뒤쪽 트랙을 따라 반대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플레이어는 거래가 진행되는 동안 공이 줄어들고 백 트랙에서 떨어질 때까지 계속 내기를 걸 수 있습니다. 이제 크루피어 중 한 명이 더 이상 내기를 걸 수 없다고 선언합니다.

공이 휠의 두 금속 구획 사이에 떨어져 멈추면 승리 번호(또는 0 또는 00), 승리 음영 및 승리 번호 또는 그림으로 식별되는 기타 승인된 내기가 표시됩니다. 상인은 의기양양한 숫자와 그 어조를 재빨리 외치며 구조물의 가까운 숫자에 보기 드문 흠집을 낸다. 그는 먼저 모든 패배 베팅을 수집하고 나중에 승리한 공간에 놓인 칩을 뒤집지 않고 승리 베팅을 준비합니다.

집 가능성

0과 00이 있는 미국식 휠을 사용할 때 은행에 대한 이점("열광적인")은 38에서 2개의 추가 세그먼트 또는 약 5.26%로 증가합니다. 어느 쪽이든 다르지 않습니다. 독특한 경우는 하우스 베네핏이 약 7.89%인 5-넘버 라인 베트입니다.

미국과 카리브해 이외 지역의 룰렛은 비슷하지만 실제로 거래에 대해 0이 하나만 기억됩니다. 이는 은행의 이익을 약 2.7% 감소시킵니다. 특정 클럽에 대해 0이 표시되면 모든 짝수-캐시 베팅(레드, 다크, 홀수, 짝수, 높음, 낮음)은 감옥에 있습니다("구금"). 휠을 다음으로 돌릴 때 또 다른 0이 나타난다고 가정하면 하우스는 각 보류된 베팅의 절반을 수집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모든 패배 베팅이 수집되고 주요 베팅은 챔피언에게 돌아갑니다. 이 측정을 활용하면 등가 현금 베팅에 대한 은행의 이점이 약 1.35%로 줄어듭니다. 룰렛을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룰렛

구조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What is 3D square poker and how to play it?

The Impact of Technology on Online Blackjack

How to Manage Your Bankroll in Online Blackj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