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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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찬가지로 Twenty-One으로 유명합니다. 지침은 간단하고 플레이는 흥미롭고 높은 시스템을위한 기회가 있습니다. 사실, 숫자 적으로 이상적인 게임을하고 카드를 집계 할 수있는 마스터 플레이어의 경우, 해당 플레이어가 이길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어쨌든, 어떤 경우 에나 현명하게 괜찮은 게임을하는 평온한 회원에게는 도박 클럽 기회가 적기 때문에 Blackjack이 플레이어에게 가장 매력적인 도박 클럽 게임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블랙 잭의 악명은 제 1 차 세계 대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지 만, 그 기반은 프랑스의 1760 년대로 돌아와서 Vingt-et-Un (프랑스어 21 세)이라고합니다. 오늘날 Blackjack은 각 미국 베팅 도박 클럽에서 찾을 수있는 하나의 게임입니다. 잘 알려진 홈 게임으로 다소 다양한 기준으로 플레이됩니다. 도박 클럽 형식에서 하우스는 공급 업체 ( "지속적인 은행")입니다. 도박 클럽 플레이에서 판매자는 서 있고 플레이어는 자리 잡고 있습니다. 공급 업체는 카드 재 배열 및 관리에서 모든 베팅 처리에 이르기까지 게임의 모든 부분을 운영 할 책임이 있습니다. 홈 게임에서 모든 플레이어는 벤더 ( "진화 은행")가 될 기회를 갖게됩니다.

포장 블랙잭게임

표준 52 장의 카드 팩이 사용되지만 많은 도박 클럽에서 몇 벌의 카드가 함께 재 배열됩니다. 6 덱 게임 (312 장)이 가장 주류입니다. 또한 공급 업체는 거의 관리되지 않는 투명한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하지만 카드를 다시 섞을 수있는 이상적인 기회가 언제인지 보여주기 위해 팩의 아래쪽 부분에 설정되어 있습니다. 적어도 4 개의 덱이 활용되는 시점에서, 그것들은 신발 (판매자가 하나 이상의 팩을 실제로 보관하지 않고 뒤집어서 차례로 카드를 제거 할 수있는 상자)에서 관리됩니다.

게임의 목표

모든 회원은 21 명을 넘지 않고 실제로 예상 할 수있는 21 명에 가까운 고려를 얻어 공급 업체를이기려고 노력합니다.

카드 가치 / 점수 

프로가 1 또는 11의 가치가있는 경우 모든 개인 플레이어에게 달려 있습니다. 페이스 카드는 10이고 다른 카드는 핍 존중입니다.

베팅

배열이 시작되기 전에 모든 플레이어는 할당 된 영역에서 칩으로 베팅을합니다. 최소 및 가장 극단적 인 컷오프 포인트는 베팅에 설정되며 가능한 한 $ 2에서 $ 500까지입니다.

셔플 앤 컷

공급 업체는 모든 카드가 혼합되고 결합 될 때까지 팩의 세그먼트를 모두 재정렬합니다. 판매자는 플레이어 중 한 명을 잘라 내고 플라스틱 보충 카드를 설정하여 마지막 60 ~ 75 장의 카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상대적인 수의 카드 중 낮은 부분을 관리하지 않으면 능숙한 카드 카운터가 성공적으로 작동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거래 카지노사이트

모든 플레이어가 자신의 베팅을 내려 놓는 시점에서, 상인은 시계 방향으로 혁명의 모든 주요 부분에 하나의 카드면을 넘겨주고, 그 후에는 자신에게 의존하는 하나의 카드면을 넘깁니다. 그런 다음 공급 업체가 후속 카드를 뒤집어 놓도록 요구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모든 플레이어가 다른 라운드의 카드를 앞면으로 관리합니다. 따라서 공급 업체를 제외한 모든 플레이어는 두 장의 카드를 앞면이 보이게하고 판매자는 한 장의 카드를 앞면이 보이게하고 하나의 카드를 뒤집어 놓습니다. (단 하나의 덱으로 플레이하는 특정 게임에서는 플레이어의 카드가 뒤집혀서 보관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본적으로 모든 블랙 잭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접촉 할 수없는 전제 조건에 따라 앞면이 위로 향하게 관리되는 플레이어의 카드가 포함됩니다. 모든 카드.)

자연

플레이어의 처음 두 장의 카드가 에이스와 "텐 카드"(이미지 카드 또는 10 장)이고 두 카드 중 21 장을 포함하는 경우 이것은 특성 또는 "블랙 잭"입니다. 어떤 플레이어가 특성을 가지고 있고 판매자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공급 업체는 즉시 해당 플레이어에게 베팅 척도의 1.5 배를 지불합니다. 공급 업체가 특성을 가지고있는 경우, 그들은 내츄럴이없는 모든 플레이어의 베팅을 즉시 수집합니다 (단, 추가 금액은 없음). 판매자와 다른 플레이어가 모두 내추럴을 가질 가능성이없는 경우 해당 플레이어의 베팅은 교착 상태 (동점)가되고 플레이어는 자신의 칩을 회수합니다.

판매자의 앞면이 위로 표시된 카드가 10 장 또는 에이스 일 가능성이있는 경우, 그들은 두 장의 카드가 위즈인지 확인하기 위해 뒤집힌 카드를 훑어 봅니다. 앞면이 위로 표시된 카드가 10 장이나 에이스가 아닌 경우, 판매자가 플레이 할 기회가 될 때까지 뒷면 카드를 훑어 보지 않습니다.

플레이 카지노게임

한쪽 플레이어가 먼저 가서 "스탠드"(다른 카드를 요청하지 않음) 또는 "히트"(다른 카드가 21의 집계에 더 가까워 지도록 요청하거나 심지어 21을 정확하게 맞추도록 요청)를 결정해야합니다. 이 라인을 따라 플레이어는 처음에 관리했던 두 카드에 남아있을 수도 있고, 총합에 남아 있기를 선택할 때까지 판매자에게 추가 카드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오프 기회가 21 이하인 경우). , 또는 "버스트"(21 이상일 가능성이있는 경우). 마지막 경우에 플레이어는지고 벤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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